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탈모병원 많이 빠지기 시작할 때

로하스의원 한치 아쉬움 없는 진료 2025. 11. 19. 20:29




어느 날부터 모발이 많이 빠지는가 싶더니 모발이 점점 얇아지는 것이 보여서 시름에 잠긴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탈모에 좋다는 제품도 사용해 봤지만 나아지는 기미를 보이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경우 여의도탈모병원 등으로 내원하셔서 자세히 진단을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탈모 중에서도 여성형 탈모 때문에 막막해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그만큼 여성형 탈모가 치료 난이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성형 탈모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여성형 탈모는 남성형 탈모와 비교했을 때 탈모의 정도가 덜하고 전두부의 모발선이 비교적 잘 유지되지만 두정부의 모발 소실이 심한 편이랍니다. 이렇게 여성형 탈모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무척 다양한데요. 



남성 호르몬에 대한 민감성이 유전될 수 있고, 폐경으로 갱년기에 호르몬 이상이 발생하면서,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갑상선 질환이나 난소 질환을 앓게 되면서, 음주나 다이어트, 약물로 인한 부작용 때문에,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인해, 과도하게 스트레스를 받아서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은 남성과 비교했을 때 탈모가 발현되는 연령이 늦은 편인데요. 보통 폐경기 이후에 가속화되는 경향이 있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20~30대의 젊은 여성에게 탈모가 발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 이유는 여성이 남성보다 빈혈이나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탈모가 잘 생기게 된답니다.



그리고 피임약을 남용하거나 심하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활성화시키게 되면서 탈모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외에도 과도하게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임신과 출산에 의해, 파마와 염색 등으로 인해서도 탈모가 나타날 수 있는 만큼 여의도탈모병원에서 자세히 진단을 받아보시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리고 여의도탈모병원은 환자분이 여성형 탈모를 앓고 있는 경우 복합 탈모 치료를 통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합 탈모 치료는 DHT 생성 차단과 DHT 부착 방지, 모낭 세포 분열 촉진, 모낭 영양 공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는 원인을 차단하는 확실한 치료제가 없고 효과가 확실한 치료제도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을 드려보자면 남성형 탈모의 경우 DHT 생성 차단과 모낭세포 분열 촉진 치료만 잘 해도 대부분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은데요. DHT 생성 차단과 모낭세포 분열 촉진 치료를 진행하면서 모낭의 영양을 공급하는 효모 영양제를 복용하도록 해야 하고, 발모 촉진제인 미녹시딜 액을 함께 바르는 것이 치료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경우에는 DHT와 수용체와의 부착을 방지하는 스피로노락톤도 사용될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여의도탈모병원인데요. 여성형 탈모 말고 다른 종류의 탈모로 고생하고 계신 경우에도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이는 여의도탈모병원으로 내원 시 두피 진단기로 환자분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대해서 꼼꼼히 분석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추출된 자료와 환경적인 요소 간의 인과관계에 대해 분석하면서 환자분에게 맞는 관리 및 치료 방법에 대해 진단을 하게 됩니다.



또 이를 바탕으로 헤어셀 자기장 치료와 스티머 관리, 스케일링, 초음파 치료, 샴푸 및 두피 마사지, 영양 도포, 이온 치료, MTS 치료, 사이토카인 및 PRP 치료를 진행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탈모는 완전히 대머리가 된 게 아니라면 누구든지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한데요. 그런 만큼 미리부터 치료를 포기하지 마시고 여의도탈모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자세히 진단 및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을 통해 두피 건강과 모발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